스페인 바르셀로나 ‘ISE2023’ 참가

(주)제이앤엠디스플레이,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된 ISE2023 참여



제이앤엠디스플레이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된 ISE 2023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제이앤엠디스플레이는 전기차충전기용 고휘도 디스플레이 및 산업용 디스플레이 전문 제조 업체로, 우수한 품질로 국내외 유수 기업들로 부터 인정받은 바 있다.

이번에 제이앤엠디스플레이가 참여한 ISE 2023은 전세계 155개국에서 1,300여개 업체가 참여하고, 10만명 이상이 관람하는 유럽 최대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로, 매년 1회 개최된다.

제이앤엠디스플레이 측은 이번 행사에서 실내외에서 사용가능한 고휘도 안드로이드 모니터와 철도, 선박 등에 적용되는 바타입 모니터, 주차시스템이나 전기차 충전기에 사용되는 일체형 PC등을 선보여 많은 이들에게 찬사를 받았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제이앤엠디스플레이 측은 삼성, LG와 같은 멀티테크놀로지홀에 참여했으며, 아웃도어 솔루션 분야에서 많은 관람객들의 관심을 끈 바 있다.

실제로 산업용 디스플레이의 아웃도어 솔루션으로는 우선 강한 햇빛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유지하기 위해 고휘도 LCD(1,000cd 이상)를 사용해야 한다.

제이앤엠디스플레이는 자체 기술력을 통해 고휘도 백라이트(LED BLU / Backlight unit) 디자인과 개발을 하는 것으로 이미 국내 뿐 아니라 유럽과 일본 시장에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디스플레이 전면의 광학필름을 이용한 AG(Anti- glare), AR(Anti-Reflective) 등을 구현하여 그 효과를 높이고 최근 많은 이슈가 되고 있는 LCD 흑화현상(blackening) 방지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개발하였다.

전세계의 다양한 환경에 맞게 사용 할 수 있도록 제품의 동작온도 (Operating Temperature)를 -30~85’c 까지 보증을 하고 있으며 이러한 기술력을 토대로 현재 다양한 현장에 (전기차 충전기용/ 주차시스템용/ ATM / 광고용 등등) 옥외용 디스플레이를 공급, 국내 기업 뿐만 아니라 해외 기업과도 공항/철도/주차장 등의 대형 Project에 함께 참여 중에 있다.

제이앤엠디스플레이 관계자는 “이번 ISE 2023 을 통해 당사의 뛰어난 기술력과 품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하며 “ 앞으로도 세계 기술을 이끌어가는 선두주자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